반응형

ABC마트(ABC-MART)는 어떤 곳이에요?


1990년, ABC마트가 처음 오픈한 곳은 일본 도쿄의 '대형 슈즈 멀티샵(International Shoes Gallery'이었으며, 전세계 50여개 브랜드의 신상품과 유행제품을 취급하는 대형 유통브랜드(Category Killer)입니다. 국내시장에 처음 상륙한 것은 2002년 12월의 압구정 매장이었으며, 이후 2004년에는 서울 명동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명동상권 내에서는 단일 매장 중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ABC마트의 핵심매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전국 31개의 직영 매장이 각 지역에 걸쳐 최고의 핵심 상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반스와 호킨스 매장을 포함한 5개의 백화점 매장도 영업 중에 있습니다.





ABC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등의 인터내셔널 브랜드를 비롯하여 캐릭터가 강한 반스, 호킨스, 버켄스탁, 어그 등 전세계 50여개의 유명 브랜드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에 ABC마트가 한다는 이벤트는 어떤 건가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ABC마트에서는 대대적인 가정의 달 세일 서비스와 함께 푸짐한 선물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BC마트의 '더 패밀리 페어(THE FAMILY PAIRS)'는 5월 한달 동안 쭈~욱!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전국의 ABC마트 각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인 패밀리 페어 이벤트에서는 세일이 되지 않는(NO SALE)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극히 일부 품목이나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5%를 할인해 주고, 2켤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모든 구매 고객에는 패밀리 쿠폰팩을 지급하고,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최고급 스포츠화 클리너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구매고객은 10만 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 최고급 스포츠화 클리너를 지급한다고 하니 온라인 이용고객들에게는 다소 유리한 조건이 되겠네요.

전국에 있는 매장이 동시에 40%~50%까지 할인해주는 BIG DC SALE도 한번 노려볼만 하지 않을까 싶어요. 유명브랜드 제품이 10만 켤레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아직까지는 충분할 것 같군요.





BC카드 고객에게는 기존에 적립해주던 1%에다가 3%를 추가하여 총 4%를 적립해주고, 또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