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여자 피겨스케이트의 역사를 다시 써왔던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 지붕 뚫고 하이킥의 히로인 청순 글레머 신세경, 언제나 맑은 웃음을 지어줄 것만 같은 소녀시대의 윤아, 다소 반항기가 있어 보이는 가운데 한없이 멋진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빅뱅의 승리. 모두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성년의 날'을 무지하게 기다리고 있는 주인공들입니다.

'성년의 날'이라고 하면 불탄의 경험으로는 '스무 송이의 장미·샤넬 넘버 파이브·키스'의 삼위일체가 최고의 선물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자친구에게 전해줘야 할 선물이었지만 말이죠.

그런데 문득 요즘에는 어떤 것들이 '성년의 날'을 기념하고 있는지 자못 궁금해지기도 하는군요. 별 시덥잖은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색깔별, 기능별 '꽃동네표 고무장갑(?)'으로 무장하고 입소문으로 유명한 모텔예약이 성행하고 있다고 하던데 그런 말은 그렇게 크게 와닿지는 않는군요.


그래서 불탄은 '성년의 날'을 기념하는 상품 중에서 비교적 무난한 가격대의 액세서리나 화장품, 그리고 언더웨어가 많이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떤 것이 가장 잘 나가고 있는지 개별 온라인몰이 펼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키스를 부르는 '키스키스 주얼리 세트' 판매가 돋보이는군요. 입술모양의 목걸이와 귀걸이로 이뤄진 깜찍한 액세서리 세트인데 '첫키스'에 대한 은근한 기대감도 내포하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장미를 모티브로 한 헤어액세서리인 '레나크리스 로즈라인 포니테일', '위시스타일 모티브 로즈 헤어밴드' 등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일(16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모음전'을 기획한 롯데닷컴은 제이에스티나·아가타 등 주얼리 브랜드와 러브캣·MCM 등 패션잡화 브랜드의 제품을 5%에서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선물포장 서비스, 지갑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롯데닷컴 e-쿠폰몰 이용고객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6500원에, 그리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EST 3종 메뉴를 최대 23%까지 할인해주고 있는데 롯데닷컴 e-쿠폰몰에서 결제를 하고 나서 모바일쿠폰으로 다운을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G마켓


G마켓에서는 실속형 이색장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조화장미 한 송이와 그 안에 각종 사탕을 넣은 '로즈투유'나 '비누장미 한 송이'가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조금 더 성의를 보이고 싶다면 순금재질으로서 길이 16cm와 폭 5cm의 '미니 금장미 한 송이’를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에는 장미를 꽂아둘 수 있는 빨간색의 미니하트 꽃병도 함께 제공됩니다.

에뛰드하우스의 '미니미 퍼퓸드 미스트 100ml’는 귀여운 캐릭터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 바디는 물론 머리카락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실속제품이라고 합니다.


인터파크


'성년의 날'을 맞은 인터파크에서는 장미꽃 모양으로 디자인한 '안나앤폴 장미 귀걸이’가 이채롭습니다. 그린·화이트 지르코니아로 잎사귀 모양까지 담아서 고급스럽고 여성미를 강조하고 있는데 70%까지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키스를 연상시키는 입술 모양 펜던트 '실버 입술 목걸이'는 옵션으로 갖춰진 '입술 모양 귀걸이'와 세트로도 맞출 수 있으며, '대형 입술 쿠션'도 선물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현대H몰

현대H몰도 내일(16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전'을 기획하고 있는데 향수·립스틱·꽃배달 서비스를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레알 글램샤인 6H 립글로스'는 로레알 연구소에서 개발한 샤인 픽스 기술을 사용해 키스 후에도 6시간 동안 반짝임이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옥션


옥션에서도 내일(16일까지)까지 꽃바구니·향수·화장품 등을 한데 모은 '성년의 날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향수와 장미100송이 꽃바구니와 함께 성년의 날 이벤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서 '고백세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용 펄 풍선과 초콜릿·양초·현수막이 다양하게 패키지로 구성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게 꾸몄습니다.

'비누로 만든 장미'는 꽃잎이 비누로 되어 있어 시들지 않으며 은은한 향기까지 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앤샵


디앤샵에서는 2010년 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스무살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하기' 기획전과 첫 하이힐·브랜드 가방·명품 지갑 등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만족시켜주는 '브랜드 첫구매 제대로 할인 받는 법'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부터 진행해 온 '인기브랜드 성년의 날 코디 제안전'에서는 '개취룩'으로 불리고 있는 이민호 스타일의 트루젠 상품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원피스를 최대 15%까지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GS샵


GS샵은 내일(16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 Best'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제이에스티나 쥬얼리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우산·헤어세트·메시지카드 및 포장서비스' 가 포함된 러브패키지도 선보입니다. 시계 겸 목걸이인 '펜던트형 티아라시계'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얼리와 이너웨어가 세트로 구성된 '이너웨어 패키지'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예쁜 엉덩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윤아의 애플힙'도 최고 2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오픈마켓 11번가


11번가는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빌립 S7' 미니노트북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180도 회전이 되는 터치 LCD화면을 탑재해 터치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고, 지하철이나 이동 중에는 액정을 뒤로 돌려 접어 타블릿 PC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의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며, 배터리 사용시간이 9시간 30분 이상으로 길어 별도의 배터리 선 없이 카페나 학교도서관 등을 이동하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을 변화시켜주는 '잇츠매직 크리스탈 스타일러 UCI-2752B'는 17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해줍니다. 세라믹히터 사용으로 높은 열효율을 자랑하며, 쿠션감이 있는 무빙 발열판을 적용해 머리카락 뜯김 없이 부드럽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AK몰


AK몰은 성년의 날을 맞아 보성차밭·담양대숲 당일 여행을 3만8000원부터, 상해 여행상품을 39만9000원부터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년의 날 특별 상품전'을 통해 지갑·가방·명품시계 등 다양한 품목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새로 개편한 기프트샵에서 '받는사람별', '분류별'로 선물을 고를 수 있는 편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