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제안하는 아주 특별한 성년의 날
성년의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스무 살이 되는 청춘남녀들의 공식적으로 어른 대접을 받게 되는 기념일인지라 올해도 많은 스무 살 청춘들이 기다려왔을텐데요. 그러다보니 남다른 추억을 심어주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에 온라인몰도 역시 발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일 겁니다. 불탄도 각 온라인몰에서 앞다퉈 진행하는 성년의 날 행사를 포스트로 소개를 했었습니다. [관련 포스트 : 성년의 날, 그녀를 위해 나만의 선물 준비하는 방법]
얼마전 황정음백으로 이슈가 되었던 헤지스에서도 성년의 날을 맞아 준비가 한창인데요. LG패션의 보도자료를 통해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때 고백할 타임을 놓친 솔로들이 고백하기 좋은 시기가 바로 성년의 날!
평소에는 무뚝뚝해 감정 표현을 잘 하지 못해 고민이었다면 이번 성년의 날에는 고백(Go*Bag), 메이크 러브, 스위트 키스 등 센스 있는 이름을 가진 선물로 마음을 고백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 고백(Go*Bag)은 센스있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서 비비드 핑크 컬러와 에나멜 양가죽의 조화가 매력적인 토트겸 숄더백입니다. 프론트의 퍼피 엠보 디테일과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런 아이템이라서 캐쥬얼과 정장 모두에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부루주아의 스위트 키스 립스틱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달콤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짜릿하게 전해지는 것만 같습니다. 8시간 이상 유지시켜 주는 시어버터 성분과 로즈 성분이 연인에게 하여금 달콤한 키스로의 유혹에 빠져들게 할런지 개인적으로도 무척 궁금해지네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출시한 메이크 러브 선물세트도 마음을 전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메이크 러브 선물 세트는 청명한 난초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 시원한 블루 칼라에 골드 스트레치 레이스를 더해 로맨틱함을 강조했다는군요.
최근에는 성년의 날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축하하는 일이 늘고 있는데 주말을 이용해 소중한 이들과 두고두고 추억으로 남을 이벤트를 마련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스무 살이 되기까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친구들과 함께 요즈음 유행하는 샤워파티(기존의 것을 씻고 새로 태어난다는 뜻의 파티)를 열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음식, 꽃, 풍선 등 뭐든 한가지씩 준비해 오는 포틀럭 파티를 열면 비용 부담도 적고 파티 분위기도 더 살릴 수 있어 1석 2조가 될 것 같군요. 들어갈 때에 다양한 색의 리본을 준비해 리본 커팅을 하고 들어가는 것도 스무살의 문턱을 넘어서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성년이 될 때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기억할 만한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딜럭스룸 1박과 뮤지컬 <싱글즈> 공연 티켓, 룸서비스 메뉴, 로열 네이처의 입욕용품 등을 서비스받을 수 있는 ‘그녀들의 시간’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이 마련한 ‘미라클 마미 패키지’도 딜럭스룸 1박과 노희경 작가 원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연극 티켓, 키엘의 화장품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객실 내 기념파티를 할 수 있도록 과일, 와인 등도 세팅해 준다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