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렉티브 3D 광고의 진수를 보여주는 BMW
불탄의 인포누리/운전자 자동차 : 2010. 6. 20. 17:45
반응형
지난 5월 5일과 6일, 싱가포르에서 보여준 BMW의 3D 광고는 광고의 창의적인 요소가 얼마나 많은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알려주었던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 Sun Tec City에 위치하고 있는 두개의 고층 건물을 오가며 펼쳐진 환상적인 3D 광고는 불탄이 보기에도 평면에서 구현하는 광고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창의성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는 3D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했던 이 3D 광고는 BMW가 내세우고 있는 "Joy is BMW"라는 스타일과 컨셉을 아주 간명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MW의 이번 인터렉티브 3D 프로젝션은 TV 광고를 통해서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BMW ASIA와 그들의 사업 파트너들에게도 많은 어필을 할 수 있었던 이벤트가 되었을 겁니다.
광고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이용해 담고 있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두 빌딩을 하나의 스토리로 함께 운용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사를 터뜨리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영상을 여기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 Sun Tec City에 위치하고 있는 두개의 고층 건물을 오가며 펼쳐진 환상적인 3D 광고는 불탄이 보기에도 평면에서 구현하는 광고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창의성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는 3D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했던 이 3D 광고는 BMW가 내세우고 있는 "Joy is BMW"라는 스타일과 컨셉을 아주 간명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MW의 이번 인터렉티브 3D 프로젝션은 TV 광고를 통해서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BMW ASIA와 그들의 사업 파트너들에게도 많은 어필을 할 수 있었던 이벤트가 되었을 겁니다.
광고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이용해 담고 있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두 빌딩을 하나의 스토리로 함께 운용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사를 터뜨리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영상을 여기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