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해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운영하시고자 하는 블로그에 어떤 내용을 담고 싶으신가요?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는 개인적인 일상에서부터 취미, 또는 전문분야에 대한 정보공유가 블로그 운영의 목적이 될 거에요. 최근에는 블로그를 통한 수익모델이 뉴스나 지인들의 입을 통해 자주 들을 수 있게 됨에 따라 "나도 한번 해볼까?"하는 유혹에 이끌리기도 하겠죠.

또한, 여타의 채널에서 제공하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껴야 했던 묘한 감정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로의 이사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불탄은 이미 여러 번에 걸쳐 티스토리 블로그가 가지는 유리한 점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가 가지고 있는 개방성과 블로거로서의 수익창출 가능성에 너무 핀트를 맞춘 것 같은 편협함이 있기는 했습니다만......



그리고 그 포스트를 읽은 많은 분들께서 초대장을 신청해주셨고, 티스토리에 뿌리를 두고 활동을 시작하셨지요.

그런 분들을 볼 때마다 불탄으로서는 내심 뿌듯해지는 느낌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기분 좋은 감정을 크리스마스인 오늘도 누릴 수 있으리라는 즐겁고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리는 산타가 되어보려고 합니다.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된 덕분에 꽤나 많은 초대장을 충전받을 수 있었거든요. ^^

아래의 표는 티스토리에서 초대장 발부를 하는 블로거들을 위해 미리 마련된 서식이오니 참고 삼아 한 번 읽어보시고, 이에 따라주셨으면 좋겠습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OO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이웃으로 정을 나눠갔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블로그를 개설하시게 될 분들 중에서 수익 블로그를 지향하시는 블로거님들이 계시다면 모쪼록 가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으시길 소망해 봅니다.

어쨌든 티스토리에서 어쩌면 처음으로, 아니면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시게 될 모든 님들께 불탄이 세딸의 행복한 목소리까지 함께 더하여 힘차게 인사 드릴께요. "메리 크리스마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