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 4학년에 다니는 불탄의 큰딸이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가 '여왕의 교실'이더랍니다. 주말이 되면 케이블TV의 VOD다시보기를 통해 가끔 시청하는 것을 보면 말입니다. 불탄도 유일하게 시청하는 드라마 '구암 허준'을 가끔 주말마다 밀렸던 분량을 한꺼번에 몰아보고 있기는 합니다만.

그 MBC드라마 '여왕의 교실'은 배우 고현정이 출연한다고 해서 많이들 보고 있는 모양입니다. 허나 드라마 속 양민희 선생님은 학생들이 아주 좋아라 하는 캐릭터인 듯합니다. 의욕도 넘치고, 아이들이 하고 싶은 일들을 먼저 챙겨주기도 하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의 그 양민희 선생님이 바로 배우 '최윤영'입니다. 그리고 최윤영은 최고의 어린이스타 박민하와 함께 비타민하우스 CF를 찍었습니다. 박민하 어린이는 박찬민 아나운서의 막내딸로 매주 토요일 저녁시간을 즐겁게 해주는 SBS '스타주니어쇼-붕어빵'이 낳은 최고의 어린이스타 중 한 명인데, 불탄 또한 세딸의 아빠라 그런 지 박민하 어린이가 무척이나 예쁘게만 보이더랍니다.


이미지 - 비타민하우스 홈페이지


비타민하우스에서는 배우 최윤영, 박민하 어린이와 '영어퀴즈'편과 '노래'편의 CF를 촬영했는데, 컨셉이 이모와 조카였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생각하며 보니 둘 사이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더랍니다. 그래서인지
비타민하우스는 최윤영-박민하라고 하는 CF 듀오를 통해 다양한 광고와 캠페인을 벌여나가며 신뢰와 만족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CF 촬영 중 스태프들을 놀라게 한 일이 발생했는데, 그게 바로 최윤영의 뛰어난 노래 솜씨 때문이었다나요?




지난 19일, CM송 녹음 작업을 하던 한 스튜디어에서 그랬다고요. 뭐, 박민하 어린이의 연기 재능이나 노래 삘(끼?)은 그간에 봐 왔던 '붕어빵'이나 '도전 1000곡', 드라마 등에서 이미 알고 있었으니 새삼스러울 것도 없겠습니다만.

메이킹 동영상을 감상해 보니 어째 불탄의 귀에는 아무 것도 들어오지 않고, 눈으로만 보여지더랍니다. 사심을 키우는 귀여움과 발랄함이 만땅인 탓에…….




이 CF는 어제(7월 27일)부터 온에어 되었다고 하니 이미 공중파TV나 케이블방송, 인터넷 등을 통해 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소비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