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범의 부재로 더욱 아쉬움을 느끼게 하는 '하트비트(Heartbeat)'의 2PM. 그들 여섯명이 멋진 댄스파워를 선보이며 지난 21일부터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우연히 2PM을 키워드로 유투브를 검색하다가 이번 CF 동영상을 접하게 되었는데, 6명 멤버의 개성이 돋보이는 '풀버전'과 귀여운 닉쿤의 '큐피트 핑크'편, 모두가 함께 하는 '에너제틱 그린'편으로 구성되어 있더랍니다.





CF 동영상에서 장난을 치는 듯한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익살스럽기도 하고, 또 무척이나 귀엽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아마도 삼성전자에서는 아기자기한 이런 모습이 'Corby'와 잘 매치가 된다고 판단했나 봅니다.

2PM의 인기를 생각해 보면 이번에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풀터치폰 '코비'의 주요 타겟으로 신세대를 겨냥한 것 같아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핑크와 그린을 사용해 동화스러우면서도 환상적인 모습을 담은 두 개의 영상과 함께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 각자 고유의 색상을 입힌 것으로 제품의 컬러를 어필하려는 삼성전자의 의도도 잘 담겨 있는 듯 합니다.

자! 그럼 CF 동영상을 함께 보시죠. 멤버 전체가 한 가지 컬러를 강조하면서 귀엽게, 파워풀하게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CF 풀버전 동영상입니다.





이번에는 전체적으로 핑크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닉쿤의 '큐피드 핑크'편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동화적인 색체이미지가 강한 '에너제틱 그린'편입니다.





어떠신가요? 댄스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서는 풀버전 CF 동영상을 통해 안무를 배워보시는 것도 나름대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