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5월 5일과 6일, 싱가포르에서 보여준 BMW의 3D 광고는 광고의 창의적인 요소가 얼마나 많은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알려주었던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 Sun Tec City에 위치하고 있는 두개의 고층 건물을 오가며 펼쳐진 환상적인 3D 광고는 불탄이 보기에도 평면에서 구현하는 광고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창의성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는 3D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했던 이 3D 광고는 BMW가 내세우고 있는 "Joy is BMW"라는 스타일과 컨셉을 아주 간명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MW의 이번 인터렉티브 3D 프로젝션은 TV 광고를 통해서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BMW ASIA와 그들의 사업 파트너들에게도 많은 어필을 할 수 있었던 이벤트가 되었을 겁니다.

광고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이용해 담고 있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두 빌딩을 하나의 스토리로 함께 운용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사를 터뜨리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영상을 여기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