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또, 듣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단어입니다. 불탄도 그러하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로또에 당첨되는 꿈을 꾸어 봤거나 나름대로 상상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매번 꿈 속이나 상상 속에서 로또에 당첨된 그 엄청난 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를 놓고 고민도 해 봤을 테고요.

'부모님께는 아파트를 사드리고, 형제 자매에게는 생활자금으로 얼마씩을 나눠주고, 또 가까운 친지나 평소에 내게 너무나 고맙게 대해준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보답하고, 자녀가 20살 성년이 되었을 때 수령할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 뭔가를 챙겨놓고......'

헉! 그러다 보면 그 엄청난 금액은 어느새 부족하게 되는데요, 어쨌든 그런 상상을 하는 순간에는 입가에 미소가 걷혀지질 않습니다. 또한 폭력배의 협박에 시달리게 될 거라느니, 자선단체에서 엄청나게 귀찮게 할 거라느니, 변호사 선임부터 하고 이렇게 저렇게 대처해야 한다느니...... 하는 누군가의 말을 들으면 걱정도 살짝 되지만 그래도 한번 당첨이나 되어봤으면 싶은 것이 소시민의 솔직한 심정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또의 꿈을 꾸는 로또 광고를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택시기사를 하고 있는 젊은 남자가 꾸는 꿈은 모든 남자의 로망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요, 귀여운 동물들이 꾸는 달콤한 꿈은 귀엽기까지 하네요. 또한 젊은 남자의 꿈은 너무나 섹시한데 반하여, 동물들의 꿈은 너무나 천진난만한 것이 완전히 대조를 이루고 있군요.





올 여름 휴가비 걱정을 해야 하는 불탄의 입장에서는 3등이라도 당첨되어 편하게 일주일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려면 일단 로또를 구입해야 되겠지요? 이번 로또에는 어떤 번호가 당첨될까요? 하루 뒤에 일어나는 일들을 볼 수 있는 거울이 재물의 신에게 있다면, 오늘 저녁 아홉시 경에 딱 10분만 빌렸으면 좋겠습니다. 욕심부리지 않고 1등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만 살짝 들여다 보고 반납하면 될 테니까요.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