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링컨자동차가 럭셔리 콤팩트 SUV '올-뉴 코세어(All-new Corsair)'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컨 코세어는 노틸러스, 에비에이터에 이어 링컨의 럭셔리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콤팩트 SUV다. 코세어는 여행을 뜻하는 라틴어 커서스(Cursus)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링컨 SUV의 새로운 네이밍 전략 아래, 탐험과 여행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방향성을 담아냈다.

코세어는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이라는 브랜드 핵심 컨셉을 계승하여, 링컨 고유의 우아함과 역동적 성능을 갖췄다.

링컨 올뉴코세어
링컨, All-new Corsair


전면부와 내부 디자인은 인간적인 아름다움과 동적인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우아한 조각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링컨 스타 엠블럼과 링컨의 시그니처 그릴을 적용해 링컨 SUV의 패밀리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코세어는 운전자의 주행을 돕는 첨단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경쟁력을 갖추었다.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플러스,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 충돌 경고 시스템 등 첨단 기능을 집약한 링컨의 운전자 보조기능인 '링컨 코-파일럿360 플러스 : Co-Pilot 360 PlusTM'를 적용해 탑승자 안전과 편의를 더욱 강화했다.

코세어에 적용된 터보차지 2.0L I-4 엔진은 238마력, 38.7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8단 자동 변속기 지능형 AWD 시스템과 함께 다이나믹한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5가지 주행모드와 함께, 토크 벡터링 컨트롤과 어댑티브 서스펜션 등을 적용해 승차감과 주행 능력을 높였다.

특히 코세어는 콤팩트 SUV임에도 불구하고 여유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2열 레그룸은 물론, 뒷좌석을 접을 시 추가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링컨 SUV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Revel® 오디오 시스템이 코세어에도 적용됐다. 서브 우퍼를 포함해 14개의 스피커가 차체 내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차별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싱크3과 8인치 LCD 터치스크린으로 편의성을 개선했다.

링컨 코세어는 리저브 단일 트림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5,640만 원(개소세 인하분 적용)이다.


→ 8월 10일 덧붙임 : 링컨코리아 '링컨 코세어와 함께하는 스펙트럼 캠페인' 진행

링컨코리아가 오는 8월 말부터 1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링컨 코세어와 함께하는 스펙트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이 링컨 코세어를 타고 자신만의 인생 스펙트럼을 넓히러 떠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실내공간을 구현한 링컨 코세어와 '집'을 콘셉트로 한 신개념의 미술관이자 다양한 교양 아카데미 강좌를 제공하는 '구하우스 미술관'이 함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링컨코리아에 따르면, 세계적인 작가의 예술품을 집과 같은 안락한 공간에 전시하고 있는 구하우스 미술관이 건축 등 예술적인 가치와 경험을 추구하는 링컨의 브랜드와 닮은 점이 많아서 이번에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는군요.

이 캠페인의 모집 및 프로그램은 총 6회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당첨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는 링컨 코세어 2박3일 시승 혜택은 꽤나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1인에게는 19세 이상의 성인 3인까지 동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죠?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링컨 올-뉴 코세어는 정교한 디자인에 정제된 파워트레인, 첨단 기술이 집약된 럭셔리 콤팩트 SUV입니다. 링컨 SUV의 핵심 컨셉인 '고요한 비행 : Quiet Flight'을 표방, 안정감 있는 주행과 정숙성을 특징으로 하며, 스타일면에서는 역동적인 곡선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우아함과 아름다움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포드자동차의 바캉스 캠페인, '2020 포드·링컨 썸머 서비스 클리닉' 실시

 

포드자동차의 바캉스 캠페인, '2020 포드·링컨 썸머 서비스 클리닉' 실시

바깥 걷기 해 보셨나요? 얼마 걷지도 않았는데, 얼굴이며 등줄기에서 흐르는 땀이 엄청나더군요. 오죽하면 보안카드 갱신을 위해 들른 씨티은행 창구 직원이 티슈 몇 장을 꺼내줬을까 싶습니다.

ceo2002.tistory.com

링컨 올-뉴 에비에이터 The All-New Aviator - 판매가격은 8,320 ~ 9,320만원

 

링컨 올-뉴 에비에이터 The All-New Aviator - 판매가격은 8,320 ~ 9,320만원

링컨의 6~7인승 대형 럭셔리 SUV '올-뉴 에비에이터(The All-New Aviator)'가 공식 출시 되었다. 브랜드의 핵심 컨셉인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을 표방하는 링컨 에비에이터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이��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