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폭스바겐 7인승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Tiguan Allspace'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폭스바겐이 '티구안 '올스페이스'에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컨셉을 반영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 나섰다.


우리의 정서에도 잘 맞는 가족 중심 · 사람 중심의 컨셉을 강조하면서도 티구안의 장점인 넓은 실내 공간과 여유있는 시트를 통해 소비자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폭스바겐 측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더욱 선명하고, 대담하고, 컬러풀해진 폭스바겐의 새로운 로고와 '뉴 브랜드'가 추구하는 '역동성', '유연함'이라는 새로운 디자인 가이드가 국내 최초로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캠페인 영상에 대해서도 "'더 크게 누리는 티구안, 5+2'라는 광고 카피처럼 기존 티구안에 2개 시트가 추가 됨으로써 가능해진 다양한 만남의 모습들로 '사람 중심' 이라는 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폭스바겐은 이 티구안 올스페이스 광고 영상 촬영을 두고 "자녀와 나들이를 즐기는 '라떼파파', 반려견과 함께하는 멋쟁이 할머니,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등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더욱 넓어진 티구안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고 밝혔다.


이어, "광고 영상 말미에 브랜드 문구를 대체하는 '사운드 로고'는 국내 최초로 남성의 음성이 아닌 여성의 음성이 사용됐다"는 부연 설명도 곁들였다.


한편, 이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한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지난 23일 출시된 국내 최초의 7인승 폭스바겐 모델로, 독보적인 공간 활용성과 적재공간을 자랑한다.


기본 트렁크 용량은 일반 티구안 대비 85 리터 늘어났으며, 2열과 3열 시트를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775리터까지 확장돼 약1.5m의 폭, 1.9m 길이의 짐을 수납할 수 있다.



◎ 2020/04/24 - [불탄의 인포누리/운전자 자동차] - 폭스바겐 '2020년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 - 판매가격은 4,827만 원



또한 티구안 라인업 중 최상위 옵션 사양을 채택했음에도 4천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패밀리 SUV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