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 교체 어디서 하지? 야, 바쁘니까 집으로 오라고 해
자동차 타이어 교체, 어디서 하시나요? 월화수목금은 직장에서 · 학교에서 · 학원에서 · 투잡으로 바쁘게 보내고, 주말엔 그 동안 밀린 집안 일 · 친인척 결혼에 돌잔치 · 종교 활동까지... 어디 마음대로 시간을 낼 수 있나요? 언제나 쫓기 듯 살아가는 우리들 마음은 월화수목금금금입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렇듯 바쁘게 살아가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를 전개하고 나섰습니다. 언택트 마케팅을 표방하는 이 서비스는 이름하여 '넥스트레벨 GO'.
넥센타이어 광고 캠페인 '넥스트레벨 GO'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국내 타이어 업계로는 최초의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인 셈이죠.
이 같은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넥센타이어가 가장 먼저 취한 마케팅 활동은 '당신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라는 주제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의 전개입니다.
16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넥센타이어의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은 총 4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다는데요, 먼저 ①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 편 · ②몸이 열두 개라도 부족한 '슈퍼 맘' 편 등 2개의 에피소드가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총 4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바쁜 일상의 조명을 통해 타이어 교체에 있어서 방문 서비스가 얼마나 필요한지 현실감있게 그려냈다고 자평했습니다.
불탄에게는 아무래도 '직장인' 편이 더 현실감있게 다가왔기에 '직장인' 광고 캠페인을 아래와 같이 첨부토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넥센타이어는 프로야구 TV중계 중에도 가상 광고를 진행,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광고 소재는 지난 3월에 론칭해 현재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에서 1,2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넥스트레벨 GO'의 '방문교체'편을 기반으로 제작했는데요, 이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친근감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6일부터 21일까지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 카카오채널 · 넥스트레벨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하면 되는데요,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는군요.
※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 경기 ·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