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ℓ 직렬 6기통 엔진 장착된 20대 한정판 '2021년형 토요타 GR 수프라'
토요타코리아가 '2021년형 토요타 GR 수프라'의 사전계약에 나섰습니다. 20대 한정으로 오는 6월 20일부터 사전계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사전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국내 정상급 레이싱팀과 함께하는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더군요.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는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 공식 스폰서 토요타코리아가 개막일에 맞춰 토요타가 자랑하는 스포츠카 GR 수프라'의 20대 한정판 모델 '2021년형 토요타 GR 수프라'의 사전계약을 실시합니다.
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GR 수프라는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 '수프림 펀 투 드라이브'를 개발 컨셉트로 하는 토요타의 정통 스포츠카입니다. 3.0ℓ 직렬 6기통 엔진과 함께 휠베이스 · 트레드 · 중심고의 세 가지 요소를 최적으로 조합, 강력한 가속과 탁월한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GR 수프라에 엔진 출력을 더욱 향상시킨 2021년형 GR 수프라는 20대를 한정으로 내년 초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그러고 보니 6월 들어 수입산 자동차 메이커들의 한정판 마케팅에 눈에 띄게 도드라지고 있는데요, 어쩌면 우리 국민의 성향을 우리보다 더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는 불탄입니다.
토요타코리아는 이번 사전계약과 관련, 국내 정상급 레이싱팀인 'ATLAS BX 모터 스포츠'와 함께하는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는데요, 사전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싱 이론교육과 트랙주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는군요.
토요타코리아 측은 지난 1월 출시한 2020년형 GR 수프라가 큰 호응과 함께 조기에 판매종료되었다며, 20대를 한정으로 하는 2021년형 모델 출시 배경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 토요타코리아는 국내의 대표적인 모터스포츠 대회인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상위 레벨 6000 클래스에서, 2020년부터 3년간 GR 수프라의 외관 디자인을 레이싱카에 적용하는 공식 Cowl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 8월 6일 덧붙임 :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8월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토미카는 어린이는 물론 2030 키덜트층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인데요,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하여 GR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는군요. 토요타 가주 레이싱 : TOYOTA GAZOO Racing의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 및 로고를 도입하여 실제 레이싱카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면 되는데요, 만일 사전신청 없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현장에서 토요타의 공식 SNS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네이버포스트 - 중 어느 한 개의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