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 혼다코리아 7월 판매조건 발표

 

혼다자동차가 7월 판매조건과 함께 내건 프로모션의 명칭이 특이하게도 '0원한 혜택 프로모션'이라고 하더군요.

 

혼다자동차 7월 판매조건

 

■ 혼다 자동차 전 차종 구매 및 등록 고객 대상 판매조건

 

혼다코리아는 7월 한달 동안 혼다 자동차가 판매하는 전 차종의 구매 및 등록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 쿠폰'을 제공합니다.

 

■ 혼다 어코드 터보 구매 및 등록 고객 대상 판매조건

 

혼다코리아는 혼다 어코드 터보를 구매 및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자동차 등록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전액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취득세 · 공채할인비도 포함됩니다.

 

그래서 혼다코리아가 '0원한 혜택 프로모션'이라고 명칭했나 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혼다 자동차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차량을 오래도록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도록 돕는 '평생 안심 케어'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혼다코리아가 7월 프로모션에 나서는 자세가 어떠한지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 7월 판매조건에 적용되지 않는 경우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예외인 경우도 함께 알렸습니다.

 

① 혼다코리아 공식 딜러를 통한 신차 구매인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② 7월 등록 고객에 한해서만 적용됩니다

③ 최초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차량을 양도할 경우에는 프로모션 적용도 함께 중단됩니다

 

 

2020 - 혼다코리아 8월 판매조건 발표

 

혼다코리아가 8월 판매조건과 함께 내건 프로모션은 '2020 썸머 프로모션'입니다. 기본적으로는 7월 판매조건과 별다른 차이를 보이고 있지는 않습니다.

 

혼다자동차 8월 판매조건

 

■ 혼다 자동차 전 차종 구매 및 등록 고객 대상 판매조건

 

혼다 자동차 전 차종 대상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평생 동안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지급, 고객들로 하여금 차량을 오래도록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 혼다 어코드 터보 오딧세이 구매 및 등록 고객 대상 판매조건

 

여름 휴가철 맞아 어코드 터보 또는 오딧세이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00만 원과 400만 원의 통 큰 유류비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재구매 고객일 경우에는 전 차종 50만 원 할인을, 그리고 뉴 CR-V 터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함으로써 총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혼다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코드 터보 · 오딧세이 뉴 CR-V 터보 등 3개 차종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오는 8월 7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혼다 SUV '뉴 CR-V 터보' 판매조건

혼다코리아가 월드 베스트셀링 SUV인 '뉴 CR-V 터보' 사전계약을 실시하면서 판매조건을 밝혔습니다. 이번에 혼다코리아가 사전계약에 들어간 '뉴 CR-V 터보'는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는데요, ��

ceo2002.tistory.com

 

혼다자동차의 도미노 활용 광고 'Cog' : 이보다 더 창의적일 수 있을까

# 606번의 시도 끝에 성공시킨 혼다자동차 광고 캠페인 - ‘The Cog’ 도미노 게임 좋아하세요? 불탄은 도미노 게임을 엄청 좋아라 한다. 물론 직접 참여하는 것이 아닌 눈으로 보고 즐기는 것으로�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