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7월 1일, 쌍용자동차가 자사 차량에 대한 7월 판매조건을 발표했는데요, 이번 달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의미로 특별히 '행복동행 세일페스타'라는 이름을 내걸었습니다.

 

2,500대를 한정하는 이번 판매조건은 최대 10%까지 할인해주거나 무이자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것입니다.

 

특히,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과 차박텐트를 포함하 쿨썸머 기프트 패키지도 증정한다는데요, 지금부터 좀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쌍용자동차 7월 판매조건 - 행복동행 세일페스타

 

 

쌍용자동차가 일부 차종에 최대 10%를 할인해주거나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7월 파매조건을 발표했습니다.

 

선착순 2,500대를 한정으로 펼치는 이번 '행복동행 세일페스타'는 일부 모델에 대해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며, G4 렉스턴의 경우에는 최대 45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일부 모델을 제외한 차종에 대해서는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구매 혜택이 주어집니다.

 

쌍용차 7월 판매조건
쌍용차 7월 판매조건

 

G4 렉스턴 · 코란도 ·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대상

 

G4 렉스턴 · 코란도 · 티볼리 등 SUV 전 모델에 대해서는 개별소비세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해 줍니다.

 

먼저 G4 렉스턴을 구매할 경우엔 최대 27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무이자할부도 병행한다는군요. 선수금 걱정 없이 36개월 이용 가능하며, 선수금 20%를 납부하면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할부 구매인 경우엔 차량용 코일매트를 지급하며 3.9% 할부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블랙박스&틴팅, 그리고 차박텐트 세트로 구성된 쿨썸머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최대 150만 원의 할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와 칸을 포함한 전 모델에 대해선 1.9 ~ 3.9%(36 ~ 72개월)의 저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9% 할부 60 / 72개월을 선택할 경우엔 최대 150만 원의 개별소비세를 지원합니다. 단, G4 렉스턴을 포함한 그 외 차종에 대해선 100만 원을 지원합니다.

 

또한, 첫 12개월 동안 월 1만 원 무이자 납입 후 잔여 기간 원리금을 분할납부할 수 있는 '여유만만365 할부(3.9%, 48 ~ 60개월)'는 초기 구매부담을 크게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시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비말차단 마스크 · 렉스턴 스포츠 쿨타월 · 티볼리 우산 등의 방문선물을 무작위로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7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최대 50만 원, 1.5톤 이하 화물차 보유고객이나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나 칸을 구매할 경우엔 30만 원을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병행됩니다.

 

쌍용자동차의 7월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지역 영업소 · 고객센터 080-500-5582로 문의하면 됩니다.

 

 

■ 쌍용자동차 8월 판매조건 - 수퍼서머 페스티벌

 

 

쌍용자동차는 휴가시즌을 맞아 차종에 따라 최대 7% 할인하는 '수퍼서머 페스티벌'을 시행합니다. G4 렉스턴의 경우에는 포열티 프로그램 포함 기준으로 최대 38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쌍용자동차의 8월 판매조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쌍용차동차 수퍼서머 페스티벌 및 8월 판매조건

 

G4 렉스턴 · 코란도 ·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대상

 

8월에 쌍용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쌍용차가 언택트 레저를 위해 풍성하게 구성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부담 없는 휴가를 위해 무이자할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차종 포함 선착순 3,000대를 한정으로 운영하는 '수퍼서머 페스티벌 : Super Summer Festival'을 통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차종 및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도 가능합니다.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대상으로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시행합니다. 3.9% 할부를 이용하면 최대 100만 원 휴가비 지원에 프리미엄 블랙박스&틴팅, 언택트 레저의 필수 아이템 차박텐트세트로 구성된 '쿨서머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됩니다.

 

휴가비 지원 대신 어드벤처 키친 세트가 포함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전체 기프트 패키지 대신 최대 150만 원 휴가비 선택도 가능합니다.

 

렉스턴 스포츠&칸은 1.9~3.9% / 36~72개월의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9% 할부 60개월 이상 이용 시 휴가비 100만 원을 지원합니다.

 

전 모델 대상으로 첫 12개월 동안 월 1만 원 무이자 납입 후 잔여기간 원리금을 분할납부함으로써 초기 구매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여유만만365 할부 / 3.9%, 48~60개월도 운영합니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시 최대 50만 원,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30만 원을 할인해 주고, 모델 별로 재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 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쌍용차 첫 전기차, 프로젝트명 'E100'

쌍용자동차로서는 최초의 전기차인 EV 차량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준중형 SUV 형태로 보여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군요. 쌍용차, 국내 전기차 시장에 첫 전기차 출시 쌍용��

ceo2002.tistory.com

 

위기극복 특명 쌍용차 출격차량 두 번째는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차량 이름을 보니 이번에도 한정판 모델인 듯합니다. 위기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쌍용차가 이번 달 들어 벌써 두 번째 모

ceo2002.tistory.com

 

위기극복 특명받고 출격한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최근 쌍용자동차와 관련, 여러 가지 안타까운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지난해 말부터 신차를 포함한 부분변경 모델 출시를 위해 쌍용차가 세운 3년간

ceo2002.tistory.com

 

개별소비세 혜택 두 번 누리는 쌍용차 6월 프로모션 '퍼펙트 Zero 세일페스타'

지난 5월에 진행되었던 쌍용자동차의 다소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많은 운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달에도 쌍용차의 프로모션은 계속해서 이어지는 모양입니다. 쌍용차, 개별소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