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자동차가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7월 중 출시 예정인 올 뉴 아반떼 N라인은 '올 뉴 아반떼'와 고성능 브랜드 'N'에서의 내 · 외장 디자인 및 주행 감성을 적용한 모델인데요, 현대차는 운전자로 하여금 스포티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주행성능을 갖춘 올 뉴 아반떼 N라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준준형 세단 '올 뉴 아반떼'에 'N 라인' 추가한 '올 뉴 아반떼 N라인' 출시

 

올 뉴 아반떼 N라인
올 뉴 아반떼 N라인


현대차는 이번에 출시하는 'N라인'에 대해 "현대차 라인업에서 일반 모델과 고성능 N 모델 가운데 위치하며, 일반 모델과 비교해 보다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디자인 콘셉트와 특징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디자인 콘셉트는 'Low & Wide'라고 하는데요, 외장 주요 요소에 N라인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는군요.

올 뉴 아반떼 N라인
올 뉴 아반떼 N라인


먼저 외장 전면부는 슬림하면서 존재감이 드러나는 모습의 메쉬 라디에이터 그릴과 N라인 엠블럼, 스포티한 인상의 에어 인테이크 등으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이어 측면부는 차체를 낮게 보이도록 연출하는 사이드실과 N라인 전용 18인치 전면가공 알로이 휠을 적용, 스포티한 인상을 강조했다지요.

올 뉴 아반떼 N라인
올 뉴 아반떼 N라인


마지막으로 후면부는 
날렵한 인상의 스포일러와 싱글 트윈 머플러, 수평 구조의 와이드한 리어 디퓨저 등을 적용, 역동적인 모습을 완성시켰다고 합니다.

■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엔진과 성능

올 뉴 아반떼 N라인
올 뉴 아반떼 N라인


올 뉴 아반떼 N라인은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204 마력 · 최대토크 27.0㎏f·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6단 수동변속기와 7단 DCT를 변속기로 채택했으며,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과 동급 최고 수준의 대용량 디스크 브레이크를 추가했습니다.

최고출력 204마력 '올 뉴 아반떼 N 라인' 출시...2,179만 원부터

 

최고출력 204마력 '올 뉴 아반떼 N 라인' 출시...2,179만 원부터

현대자동차가 '올 뉴 아반떼'의 '하이브리드'와 '올 뉴 아반떼 N 라인 : N Line'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그 중 N 라인을 주제로 이야기를 해 볼 텐데요,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모델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