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자동차가 '올 뉴 아반떼'의 '하이브리드'와 '올 뉴 아반떼 N 라인 : N Line'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그 중 N 라인을 주제로 이야기를 해 볼 텐데요,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서는 이미 포스팅한 내용을 포스트 하단에 링크해 놓겠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올 뉴 아반떼 N 라인 모델 출시

올 뉴 아반떼 N 라인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204마력 · 최대토크 27.0kgf·m의 성능을 갖췄으며, 6단 수동변속기와 7단 'DCT : 더블클러치변속기'를 채택했습니다.

올 뉴 아반떼 N 라인


올 뉴 아반떼 N 라인은 강화된 주행성능에 어울리는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 대용량 디스크 브레이크 · N 라인 전용 18인치 전면가공 알로이 휠을 기본 적용했습니다. 또한 스포츠 시트 · 단면 폭이 235mm로 한층 넓어진 N 라인 전용 18인치 타이어 · 패들 쉬프트 등 스포티한 주행에 필요한 사양을 대거 탑재했습니다.

※ 단, 패들 쉬프트와 함께 주행 중 변속기 단을 낮출 경우 순간적으로 엔진 회전수를 조정, 변속을 부드럽게 하면서 빠른 재가속을 할 수 있는 고성능 사양인 '레브 매칭 : Revolution Matching' 기능은 7단 DCT 모델에 한정하여 적용됩니다.

올 뉴 아반떼 N 라인


아울러, 뉴 아반떼 N 라인은 '로우 앤 와이드 : Low & Wide'를 디자인 콘셉트로 외장 주요 요소에 N 라인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외장 전면부는 슬림하면서 존재감이 드러나는 모습의 N 라인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N 라인 엠블럼, 그리고 스포티한 인상의 에어 인테이크 등으로 꾸며졌습니다.

측면부는 차체를 낮게 보이도록 연출하는 사이드실과 피아노 블랙 칼라가 적용된 아웃사이드 미러, 그리고 윈도우라인 몰딩 등이 차별화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후면부는 날렵한 인상의 스포일러와 싱글 트윈팁 머플러, 그리고 수평 구조의 와이드한 리어 디퓨저 등이 역동적인 뒷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올 뉴 아반떼 N 라인


내장은 레드 스티치 가죽 시트 · 가죽 스티어링 휠 · 기어노브 등 N 라인 전용 디자인과 메탈 페달 · 풋레스트 등이 적용됨으로써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습니다.

현대차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올 뉴 아반떼 N 라인 초기 출고 시 N 브랜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올 뉴 아반떼 N 라인을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 N 브랜드의 DNA인 '일상의 스포츠카'라는 주제가 담겨 있는 브랜드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앞으로 현대차는 올 뉴 아반떼 N 라인에 이어 연내 가솔린 2.5 터보 엔진을 탑재한 쏘나타 N 라인을 추가 출시해 N 라인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뉴 아반떼 N 라인의 트림 별 판매 가격은 스포츠 : 6단 수동변속기 2,179만 원 · 스포츠 : 7단 DCT 2,375만 원 · 인스퍼레이션 2,779만 원입니다.

11년만에 가솔린 모델로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11년만에 가솔린 모델로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현대자동차가 '올 뉴 아반떼'의 '하이브리드'와 'N 라인 : N Line'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그 중 올 뉴 아반떼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주제로 이야기를 해 볼 텐데요, N 라인 모델에 대�

ceo2002.tistory.com

준준형 세단 '올 뉴 아반떼'에 'N 라인' 추가한 '올 뉴 아반떼 N라인' 출시

 

준준형 세단 '올 뉴 아반떼'에 'N 라인' 추가한 '올 뉴 아반떼 N라인' 출시

현대자동차가 '올 뉴 아반떼 N라인'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7월 중 출시 예정인 올 뉴 아반떼 N라인은 '올 뉴 아반떼'와 고성능 브랜드 'N'에서의 내 · 외장 디자인 및 주행 감성을 적용�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