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벤틀리모터스가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 '신형 플라잉스퍼'의 스포티한 특성을 강조한 새로운 외관 스타일링 패키지를 공개했습니다.

불탄에게 벤틀리는 콘티넨탈 모델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와 함께 슈퍼카 · 드림카 · 럭셔리카 · 파워세단 등의 이미지도 늘 따라오는 것 같더랍니다.

벤틀리 신형 플라잉스퍼


벤틀리모터스에 따르면, 신형 플라잉스퍼에는 액티브 사륜구동 시스템 · 사륜조향 · 토크 벡터링 · 48V 안티롤 바 등 첨단 섀시 기술이 대거 적용되었는데요, 그 어떤 세단보다 강력한 드라이빙 성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스타일링 패키지는 플라잉스퍼의 강력한 파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더군요.

새로운 스타일링 패키지의 핵심은 장인들이 수제작으로 완성한 탄소섬유 패키지들에 있는데요, 프론트 범퍼 스플리터 · 사이드 스커트 · 리어 디퓨저 · 트렁크 스포일러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벤틀리 신형 플라잉스퍼, 스타일링 패키지


언제나 그렇듯 우드 베니어 등에 적용되는 벤틀리만의 고유한 특징 중 하나인 미러매칭이 이번 탄소섬유 패키지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었는데요, 미러매칭이 가진 특성이라 할 수 있는 모든 탄소섬유 패키지들의 동일한 패턴과 구조, 그리고 동일한 방향성까지 갖춤으로써 시각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입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패키지는 플라잉스퍼의 아름다움을 배가해 주면서도 공기역학적으로는 성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는데요, 이 공기역학 개선을 위한 소프트웨어 활용 디자인은 참으로 볼 만하다는 생각입니다. 10만km 실주행 테스트를 통한 내구성 검증 또한 플라잉스퍼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요인이라 할 수 있을 테고요.

3세대 신형 플라잉스퍼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벤틀리의 최신 섀시 테크놀로지가 최초로 탑재된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강력한 퍼포먼스 · 민첩성 · 독보적인 4도어 리무진 스타일의 편안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이겠지요.

아울러,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 디자인 품질 및 고객 중심의 첨단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벤틀리 모델이라는 존재감을 과감하게 발산한다는 평가입니다.

벤틀리 DDR 시스템이 탑재된 '3세대 신형 컨티넨탈 GT V8'..3억9백만 원

 

벤틀리 DDR 시스템이 탑재된 '3세대 신형 컨티넨탈 GT V8'..3억9백만 원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3세대 신형 컨티넨탈 GT V8의 국내 인도를 개시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의 베스트 셀링카이자 대표 모델인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컨티넨탈 GT V8 모델이 �

ceo2002.tistory.com

329km의 슈퍼카, 벤틀리 콘티넨탈 슈퍼스포츠

 

329km의 슈퍼카, 벤틀리 콘티넨탈 슈퍼스포츠

폭스바겐 벤틀리가 329km의 시속을 자랑하는 슈퍼카 '컨티넨탈 슈퍼스포츠'의 국내시장 출시를 선언했습니다. 발표는 청담동 소재 벤틀리 전시장에서 있었습니다. '컨티넨탈 슈퍼스포츠'는 지난�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