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쌍용자동차가 9월 차종에 따라 일부 모델에는 최대 7%까지 할인해 주는 한가위 맞이 '수퍼세이프 페스티벌'을 시행합니다. 아울러, 신차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언택트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기프트 패키지'도 마련하였습니다.

9월 '수퍼세이프 페스티벌 : Super Safe Festival'에 해당하는 모델을 구매할 경우 차종 및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도 가능합니다.

쌍용차 한가위 수퍼세이프 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쌍용차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G4 렉스턴을 구매할 경우 최대 350만 원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로열티 프로그램 적용 시

수퍼세이브 페스티벌에 적용되지 않는 모델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G4 렉스턴 구매 시 350만원 이상 할인


G4 렉스턴 · 코란도 · 티볼리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를 시행합니다.

렉스턴 스포츠&칸은 0.9 ~ 3.9% / 36~72개월의 저리 또는 장기할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칸을 제외한 모델을 일시불이나 3.9% 할부 / 60개월 이상 이용 시에는 최대 100만 원의 귀성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프트 패키지'와 귀성비 지원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


3.9% 할부를 이용할 경우 최대 80만 원 귀성비+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어드벤처 키친세트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 패키지를 대신해 귀성비 지원금을 최대 150만원으로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 9월 14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은 30만 원 특별 할인


오는 14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은 추가로 30만 원, 21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은 20만 원을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쌍용차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첫 12개월 동안 월 1만 원 무이자 납입 후 잔여 기간 원리금을 분할납부함으로써 초기 구매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여유만만365 할부 : 3.9% / 48 ~ 60개월도 운영합니다.

마지막으로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시 최대 50만 원,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매할 경우 3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델 별로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70만 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쌍용차 2020년 7월 판매조건 · 8월 수퍼서머 페스티벌 판매조건

 

쌍용차 2020년 7월 판매조건 · 8월 수퍼서머 페스티벌 판매조건

지난 7월 1일, 쌍용자동차가 자사 차량에 대한 7월 판매조건을 발표했는데요, 이번 달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의미로 특별히 '행복동행 세일페스타'라는 이름을 내걸었습니다. 2,500대

ceo2002.tistory.com

쌍용차 첫 전기차, 프로젝트명 'E100'

 

쌍용차 첫 전기차, 프로젝트명 'E100'

쌍용자동차로서는 최초의 전기차인 EV 차량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준중형 SUV 형태로 보여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군요. 쌍용차, 국내 전기차 시장에 첫 전기차 출시 쌍용��

ceo2002.tistory.com

위기극복 특명 쌍용차 출격차량 두 번째는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위기극복 특명 쌍용차 출격차량 두 번째는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차량 이름을 보니 이번에도 한정판 모델인 듯합니다. 위기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쌍용차가 이번 달 들어 벌써 두 번째 모

ceo2002.tistory.com

위기극복 특명받고 출격한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위기극복 특명받고 출격한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최근 쌍용자동차와 관련, 여러 가지 안타까운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지난해 말부터 신차를 포함한 부분변경 모델 출시를 위해 쌍용차가 세운 3년간

ceo2002.tistory.com

Posted by 불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