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 c팍] 있는지 없는지 당췌 알 수 없는 '동네북 황우여'가 또 다시 입방정을 떠는 바람에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세월호 참사후 잇따르는 사고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기는커녕 "전부, 야당에서 시장 군수 하는 곳에서 사고가 나고 있다"는 발언을 했다고요. 정말이지 답(答)도 없고 예(禮)도 없는 새누리라는 생각입니다.


출처 - 뉴시스



5월 28일, 경상남도 함안군수 선거 지원 유세에 나선 황우여는 "요새 세월호 사건도 사건이지만, 뭐 사고가 굉장히 많이 나요. 장성에서도 사고가 나고, 고양에서도 사고가 나고, 시흥에서도 불이 나고, 하여간 인천에, 이 세월호가 인천입니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지요? 사고 희생자와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 한 마디 못 건넬 망정 이 같이 가슴을 후벼파다니요. 절대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 될 일이라는 걸 몰랐다는 말인지 씁쓸하기만 합니다.


2013/10/23 - [불탄의 촛불누리/짧게 묵직하게] - 다급해진 청와대와 새누리-몰상식한 황우여와 최경환
2013/07/26 - [불탄의 촛불누리/시사 뷰포인트] - GH정부는 지금-황우여 참수막말, 이성한 존나급해, 남재준 국조불참
2012/10/03 - [불탄의 촛불누리/시사 뷰포인트] - [황영철 금품살포]황우여 비서실장까지? 멈추지 않는 새누리 자폭특공대


출처 - 아시아뉴스통신

[앗싸~ all커니] 이에 새정치연합 박광온 대변인은 브리핑을 통해 "황우여 전 새누리당 대표가 어제 경상남도 함안군수 선거 지원 유세에서 국민분열적 선동을 한 것은 당대표를 한 인사로서 도저히 할 수 없는 망언"이란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또, "집권당 대표가 한 말이라고 생각하기에는 그 거짓 선동의 수준이 불온 유인물 수준에 가깝다"며, "아무리 선거판에 야당을 공격하고, 야당에다 책임을 떠넘기고 싶다고 해도 이런 망발이 가능하다는 것은 그 분의 평소의 언행에 비춰볼 때 납득하기 어려운 수준"이라고 질타했습니다.

만약 황우여의 생각이 정말로 확고부동하다면, "새누리당 출신 대통령이 있는 대한민국에서 일어난 일이 아닌가?"라는 박광온 대변인의 물음에 즉각 답을 해야 할 것입니다. 금도를 지킴으로 해서 인간은 인간다울 수 있는 것입니다.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아 적응이 안 된 탓에 벌인 실수라면, 차라리 가만히 있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되도 않는 말 한 마디 할 때마다 수천, 수만의 표 떨어져나가는 소리가 정녕 들리지 않는 건가요? 에혀~ 말을 말아야지.


Posted by 불탄